인화지에 찍힌 시대의 음영
공원이 선망되고 바퀴를 숭상하는 도시다.
5%)와 ‘한국투자뉴욕오피스부동산투자신탁1호(―31.비은행권을 중심으로 연체율도 급증했다.
독일 프랑크푸르트의 트리아논 빌딩에 투자한 ‘이지스글로벌부동산투자신탁229호(―81.투자액은 8747억 원에 달한다.금리 부담 등으로 관련 대출 부실이 현실화할 가능성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할 필요가 있다고 진단했다.
저축은행 등 상업용 부동산 담보대출의 연체율은 2021년 말 1.국내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도 위험 신호가 감지되고 있다.
올해 만기가 돌아오는 해외부동산 공모펀드에서 개인투자자는 2만3084명.
한국투자리얼에셋운용의 ‘한국투자벨기에코어오피스부동산투자신탁2호(―32.국토부는 지난해 8월 장관 직권으로 영업정지 8개월을 추진하기로 한 뒤 법조계.
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행정처분심의위원회의 심의와 청문 절차를 거쳐 처분이 확정됐다.국토부는 또 품질시험 및 안전 불성실 등 두 가지 사유로 서울시에도 영업정지 2개월 처분을 요청했다.
HDC현대산업개발이 제기한 행정소송의 1심이 아직 진행 중인 걸 고려하면 GS건설 소송도 수년이 걸릴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.영업정지 기간에는 기존에 도급계약을 체결했거나 인허가를 받은 사업은 계속해서 진행할 수 있지만 신규 수주는 할 수 없다.